리더스CPA

평생교육시대를 이끌어가는 한국심리교육협회 수강신청 하기

just smile 2023. 6. 24. 13:59

한국심리교육협회
한국심리교육협회

 

 

안녕하세요~ 여러분께 좋은 정보를 제공하기 위해 노력하는 심리상담사 전문가입니다. 저는 최근에 자격증 공부를 하고있는데요, 제가 듣고있는 강의 소개 겸 추천드리려고 합니다.

 

 

 

 



한국심리교육협회란 어떤 곳인가요?

한국심리교육협회는 국무총리산하 국책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있는 자격증 발급 기관이에요. 그렇기 때문에 공신력있고 믿을 수 있는 교육기관이랍니다. 또한 온라인 수강과 시험만으로 취득가능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.

 


자격증 종류가 다양하던데 뭘 들어야하나요?

저는 마케팅 관련 자격증을 준비중인데요, 이외에도 아동/청소년지도사, 방과후지도사, 미술심리상담사, 음악심리상담사 등 많은 분야의 자격증들이 개설되어있어요.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
강의 내용은 어떤가요?

제가 듣는 마케팅관련 자격증은 총 25강으로 이루어져있구요, 이론 중심의 수업이라 어렵지 않게 이해하면서 들을 수 있었어요. 교수님께서 예시를 많이 들어주셔서 더욱 쉽게 배울 수 있었답니다.

여러분도 한 번 도전해보세요!

 

 

평생교육시대를 이끌어가는 한국심리교육협회 수강신청 하기▶

 

 

 

반응형